앤시스코리아, ‘앤시스 이노베이션 콘퍼런스 2021’ 온라인 개최
상태바
앤시스코리아, ‘앤시스 이노베이션 콘퍼런스 2021’ 온라인 개최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10.05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앤시스코리아는 10월 13일부터 이틀간 ‘앤시스 이노베이션 콘퍼런스 2021'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당 콘퍼런스에서 앤시스코리아는 ▲전기전자 ▲5G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모빌리티 ▲반도체 등의 분야에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시뮬레이션 기술 트렌드를 소개하고 고객의 도입 및 활용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첫날에는 앤시스코리아 문석환 대표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LG전자 황윤제 연구위원과 박귀근 연구위원, 퀄컴의 박영완 이사 등 주요 내외부 인사의 기조연설이 있을 예정이다. 오후부터는 전기전자와 5G, 그리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관련해서 다양한 전문가들의 새로운 기술과 트렌드 그리고 이를 이끌어가는 앤시스의 비전을 전달한다.

마지막날에는 앤시스 존 리 전자 및 반도체 사업부 총괄 부사장과 글로벌 자율주행 전략 수석 디렉터 주디 커런과 삼성전자 김상윤 상무, 현대자동차 박종찬 연구위원, LG전자 홍철기 연구위원, 광운대학교 이종철 교수 등이 기조연설을 통해 현재 시장 트렌드와 더불어 새로운 기술 동향 등을 소개한다. 아울러, 미래 모빌리티와 반도체 관련해 주요 기술 이슈와 성공 사례 등을 발표할 계획이다.

특히, 최근 출시된 앤시스의 다양한 솔루션과 신기술을 선보이는 앤시스 뉴 인 세션도 마련된다. 해당 세션에는 플랫폼 솔루션에 대해 중점적으로 짚을 예정이다. 

문석환 앤시스코리아 대표는 “최근 가장 핵심 산업인 전기전자와 5G, 모빌리티와 반도체 등을 다루는 만큼, 어려운 시기에 열리는 이번 콘퍼런스가 미래의 혁신을 주도하는 정보의 장이 되리라 확신한다. 신규 솔루션을 소개하는 앤시스 뉴 인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