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 SW 개발 부문 등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상태바
파수, SW 개발 부문 등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10.05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수는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접수를 10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하반기 공채를 통해 파수는 ▲SW 개발 ▲SW 컨설턴트 ▲취약점 진단 컨설턴트 부문의 신입 인재를 모집한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 초 입사하게 된다. 입사 후에는 별도의 인턴이나 수습 기간 없이 3개월간의 신입사원 교육 기간을 거친다.

채용 과정은 서류 전형과 1차 인터뷰, 2차 PT(발표) 인터뷰의 과정을 거쳐 지원자의 잠재력과 직무 역량을 평가한다. 모집 직군 중 SW개발 부문의 경우 서류를 제출한 지원자 전원을 대상으로 한 코딩테스트가 별도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테스트로는 ‘백준(Baekjoon Online Judge)’이나 ‘프로그래머스(Programmers)’ 등의 기존 코딩테스트 등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익숙한 알고리즘 풀이 유형이 출제된다.

이번 하반기 공개 채용은 학사 이상 기졸업자 및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라면 파수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지원할 수 있다. 컴퓨터공학 전공자는 물론, SSAFY(삼성 청년 SW아카데미), 멋쟁이사자처럼, 패스트캠퍼스 등 민간 교육 기관 출신의 비전공자도 가능하다.

박정훈 파수 인재개발실장은 “올해로 14년째 공채를 진행해 온 파수는 기업의 미래 성장 동력 확보는 물론 사회를 위한 일자리 창출을 위한 투자를 지속하고 있다. 이번 하반기 공채에 파수와 글로벌 SW 발전의 미래 주역이 될 인재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