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코리아, 서비스 품질 강화 위해 영남고객지원센터 확장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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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즈코리아, 서비스 품질 강화 위해 영남고객지원센터 확장 오픈
  • 정은상 기자
  • 승인 2021.09.16 1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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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즈코리아(대표 김기배)는 영남지역 서비스 품질 강화를 확고히 하기위해 ‘영남지역고객지원센터’(영남고객센터)를 확장 오픈하였다.

지난 13일 확장 오픈한 영남고객센터는 대구의 교통 요지인 동대구역 및 동대구역복합환승센터 최근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구·경북, 부산·울산·경남의 위즈코리아 고객에게 신속하고 편리한 기술지원서비스 등을 제공하게 된다.

이를 위해 쾌적한 업무공간과 최신 장비를 구비하고, 우수한 역량을 갖춘 지역인재를 직접 선발하여 배치함으로써 영남권 고객의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게 되었다.

영남고객센터가 개소되면서 위즈코리아는 영남권은 물론 중부권(서울·경기·강원), 충청권(대전·세종·충북·충남), 호남권(광주·전북·전남·제주) 등 전국에 걸쳐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프라를 구축하게 되었다. 위즈코리아는 그간 쌓아온 수준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해 정보보호 솔루션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는 한편, 향후 전국 어디서든지 위즈코리아의 서비스를 빠르게 제공받을 수 있도록 본격 실행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위즈코리아 김민석 영남고객지원팀장은 “새롭게 확장 개소한 영남고객센터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접근하고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그 동안 축적해온 업무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높은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전문성 높은 기술 지원 서비스를 신속 정확하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위즈코리아는 세계 최초로 개인정보 접속기록 솔루션을 구축해 개인정보 접속기록의 생성부터 보관, 관리 및 이상행위 감시 등에 필요한 제반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개인정보 접속기록 분야에서 62%의 독보적인 시장점유율을 보이며 업계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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