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엔에스 ‘GRIP’, GS인증 획득으로 조달 시장 진입 탄력 받아
상태바
와이디엔에스 ‘GRIP’, GS인증 획득으로 조달 시장 진입 탄력 받아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1.09.13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달 사업 혜택 등을 통해 더욱 적극적인 영업 마케팅 활동 강화

ICT 솔루션 전문기업 와이디엔에스의 실시간 거버넌스 인텔리전스 플랫폼인 ‘GRIP’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elecommunications Technology Association, TTA)가 시행하는 GS(Good Software)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

GS인증은 국내에서 개발된 소프트웨어의 품질을 증명하는 제도로, GS인증을 받은 소프트웨어는 ‘중소기업진흥 및 구매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해 정부 및 공공 기관의 우선 구매 대상이 된다.

와이디엔에스는 GRIP의 GS인증을 통해 조달 시장에 더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데이터 검증 및 화상회의 기능 추가 등 GRIP을 고도화해 경쟁력을 강화하는 방안을 중장기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윤문환 와이디엔에스 대표는 “지난해부터 GRIP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GS 인증이라는 결과물을 도출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 GRIP은 올해 초에 특허권을 획득한 바 있으며 이번 GS인증 획득으로 국가 조달 사업에 더 쉽게 진입할 수 있게 됐다. 이를 기반으로 와이디엔에스는 GRIP에 대한 영업 및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목표를 밝혔다.

한편, 와이디엔에스 GRIP에 대한 활발한 세일즈 마케팅 활동을 통해 향후 5년 내에 연매출 300억 원대의 프리미엄 기술 혁신형 중소기업의 위상을 세우겠다는 목표를 세우고 적극적인 투자와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