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하이웍스’ 고객 대상 온라인 심화 교육 실시
상태바
가비아, ‘하이웍스’ 고객 대상 온라인 심화 교육 실시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9.07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결재 활용법, 주 52시간 근무제 인사관리 활용법 등

가비아는 이달 30일 13만 고객사를 보유한 국내 점유율 1위 그룹웨어 ‘하이웍스’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심화 교육을 무료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하이웍스는 가비아가 개발한 클라우드 기반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그룹웨어 서비스로, 기업 메일을 비롯해 기업용 메신저, 화상회의, 전자결재, 인사관리 등 다양한 비즈니스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가비아는 하이웍스 그룹웨어 도입을 고민하는 예비 고객 대상 ‘기초 교육’과 하이웍스를 더 잘 활용하고 싶은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한 ‘심화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심화 교육은 ▲빠른 업무 처리를 위한 전자결재 활용 방법 ▲주 52시간 근무제 대응을 위한 인사관리 활용 방법으로 구성된다.

올해 가비아 하이웍스는 무료 온라인 교육을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으며, 교육 종료 후 진행된 만족도 조사에서 평균 85점 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다.

가비아 서비스 솔루션팀 박현주 실장은 “하이웍스 교육은 고객센터로 자주 문의하는 내용을 위주로 구성한 고객 맞춤형 커리큘럼”이라며, “이번 심화 교육은 그룹웨어 이용 시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전자결재와 인사관리 활용 방법을 위주로 구성해 많은 고객에게 실질적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교육과 관련한 신청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가비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