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홈페이지 간편 제작서비스 20% 할인 이벤트
상태바
가비아, 홈페이지 간편 제작서비스 20% 할인 이벤트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9.02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0여 템플릿 중 선택하면 전문가가 구축...원본 소스, 소유권 100% 양도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권장 사회가 장기화되면서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홈페이지 구축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

가비아는 이처럼 홈페이지를 신규 구축하거나 기존 홈페이지를 개선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간편 제작 홈페이지 서비스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가비아의 간편 제작 홈페이지는 홈페이지 제작 경험이 없는 고객들도 자신의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홈페이지를 손쉽게 구축할 수 있는 서비스다.

가비아는 고객이 원하는 유형의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도록 80여 개의 다양한 템플릿을 제공한다. 고객이 원하는 템플릿을 고르면 홈페이지 제작 전문가가 상담을 통해 업종과 상황에 맞는 홈페이지를 구축해주는 방식이다.

이렇게 구축된 홈페이지를 고객에게 무상으로 양도한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가비아 간편 제작 홈페이지 서비스는 최초 1회 홈페이지 제작 비용만으로 홈페이지 원본 소스와 소유권을 고객에게 양도한다. 제작 이외에 홈페이지 사용에 따른 추가 비용을 없앤 것이다. 덕분에 고객은 홈페이지 구축 이후에 자유롭게 호스팅 업체를 선정해 홈페이지를 지속 운영할 수 있다.

가비아 관계자는 “기업 홈페이지는 모든 비즈니스의 기본이자 핵심”이라며, “홈페이지 구축 경험이나 관련 지식이 부족한 고객도 홈페이지를 쉽게 제작하고 운영하는 데 이번 이벤트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