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브릭, 인텔리전스 기반 AWS 보안 서비스 출시
상태바
클라우드브릭, 인텔리전스 기반 AWS 보안 서비스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1.08.30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보안기업 클라우드브릭이 아마존 웹 서비스(AWS) 환경에서 사용 가능한 인텔리전스 기반 웹방화벽 관리 서비스 'Cloudbric WMS for AWS'를 출시했다.

클라우드브릭 WMS(WAF Managed Service)는 SQL 인젝션, XSS 등 웹 공격을 차단하고 유해 IP 및 지역 필터링을 통해 위험을 사전에 회피하는 등의 웹방화벽 고유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각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된 보안 규칙 생성 및 관리 그리고 클라우드브릭의 보안 전문가와 머신러닝 분석에 기반한 최신 보안 인텔리전스를 통한 신속한 이슈 대응을 지원한다.

특히, 5년 연속 APEC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한 Cloudbric WAF+ 탐지 엔진 기반으로 AWS WAF 규칙을 생성·관리하며, 한·영·일 다국어 서포트 채널을 연중무휴 운영함으로써 자체 보안 전문 인력 없이도 고도의 보안 상태를 항상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클라우드브릭 WMS는 자사가 제공하는 웹방화벽 외 다른 서드파티 WAF 운영에 대한 관리 기능도 함께 제공하므로 유연하고 복합적인 보안 체계 구축 및 상황 대처가 가능하다.

클라우드브릭 정태준 대표는 "AWS 웹방화벽은 규칙 생성부터 관리까지 사용자가 직접 처리해야 하는 셀프 서비스 방식으로, 어렵고 복잡한 규칙에 대한 이해와 관리 부담이 매우 크다. 클라우드브릭 WMS은 지난 4년간의 서비스형 웹 보안 노하우를 자동화해 제공하므로 AWS 웹방화벽 사용자에게도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보안 수준을 유지할 수 있는 해법을 제공해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