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사플’에 강한 게이밍 헤드셋 ‘블랙샤크 V2 프로’ 재출격
상태바
레이저, ‘사플’에 강한 게이밍 헤드셋 ‘블랙샤크 V2 프로’ 재출격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8.24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퍼스피드 와이어리스, 하이퍼클리어 수퍼카디오이드 기술 적용

많은 게이밍 유저들이 기다려온 레이저의 게이밍 헤드셋 ‘블랙샤크 V2 프로’가 공식 재출시됐다.

게이밍 기어 전문업체 레이저의 공식 수입사 웨이코스는 블랙샤크 V2 프로를 24일 공식 재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가격 인하와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부터 블랙샤크 V2 프로를 23만 9000원의 인하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27일부터는 포토 리뷰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레이저 헤드 쿠션을 증정한다.

레이저 블랙샤크 V2 프로에는 하이퍼스피드 와이어리스, 하이퍼클리어 수퍼카디오이드 등 레이저의 최신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이중 하이퍼클리어 수퍼카디오이드 마이크는 정확한 음성 분리와 주변 소음 차단, 민감한 반응성, 더 명확한 음성 픽업을 위해 최적화한 하우징으로 사용자의 음성을 선명하고 명확하게 들을 수 있다. 또한 선명한 고음, 풍부한 중간음, 강력한 저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레이저의 프리포스(TriForce) 티타늄 50㎜ 드라이버를 장착해 오디오 주파수를 분리해 고음, 중간음, 저음을 개별적으로 튜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아울러 320g의 초경량 무게와 부드러운 메모리 폼 이어 쿠션, 패브릭 소재 헤드밴드로 장시간 착용 시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쿠션 부분은 폐쇄형 이어컵 디자인을 채택해 원치 않는 소리를 깨끗하게 차단하는 패시브 노이즈 캔슬링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