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스타코리아, 엔터테인먼트 분야로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
상태바
디아스타코리아, 엔터테인먼트 분야로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8.20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민엔터테인먼트와 공동마케팅 업무 협약 체결

블록체인 기반 라이프 커머스 플랫폼 ‘디아스타(THE ASTA)’의 운영사 디아스타코리아가 엔터테인먼트 시장에 진출한다.

디아스타코리아는 지난 19일 코핀홀딩스 본사에서 보민엔터테인먼트와 공동마케팅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디아스타는 블록체인 기반 온·오프라인 상거래 가상자산 결제 시스템 구축에 한계를 두지 않고 교육·여행·쇼핑·숙박·이커머스 등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라이프 커머스 플랫폼으로, 오픈과 함께 가상자산 결제서비스 인프라를 구축하고 블록체인 기반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보민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영상 제작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제작 전문 엔터테인먼트사로, 유명 드라마 후속편의 시놉시스를 마무리 짓고 주연배우 선정, 편성 등 제작 준비를 진행 중이다.

이번 양사의 업무 협약은 드라마 촬영 간 협업을 통해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는 게 목적이다. 또한 양사는 드라마 제작 과정에서 안정적 제작 환경 조성을 위해서도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디아스타코리아는 이를 계기로 향후 시대적 흐름에 맞춰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 디지털 콘텐츠 산업 발전을 위해 협업하고, 공동 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생태계를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

디아스타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공동 마케팅을 전개하는 동시에, 양사의 노하우와 강점을 접목해 동반 성장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보민엔터테인먼트 김영준 대표는 “양사 협약을 바탕으로 드라마·영화 제작 시장의 확장, 고품질 콘텐츠 제작 등 부가가치 창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환경 조성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디아스타에서는 현재 260여 곳의 호텔부터 121여 개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16만 개 제휴처에서 가상자산 ‘아스타(ASTA)’로 결제·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