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한국레노버, 폴더블 노트북 ‘씽크패드 X1 폴드’ 대중화 박차
상태바
한국레노버, 폴더블 노트북 ‘씽크패드 X1 폴드’ 대중화 박차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8.13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 11번가서 최대 72만 원 할인 이벤트 실시

한국레노버가 노트북의 폼팩터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세계 최초의 폴더블 노트북 ‘씽크패드 X1 폴드(ThinkPad X1 Fold)’의 대중화를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2월 제품 출시 이후 처음 진행되는 씽크패드 X1 폴드 단독 이벤트다. G마켓과 11번가에서 8월 말까지 진행되며, 최대 72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씽크패드 X1 폴드의 주인이 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환경 소음 제거(ENC) 기능과 6개 붐리스 마이크를 지원하는 ‘씽크패드 X1 ANC 헤드셋’을 제공한다. 포토상품평을 남긴 고객의 경우 프리젠터 기능이 탑재된 ‘씽크패드 X1 프리젠터 마우스’도 증정한다.

김윤호 한국레노버 김윤호 대표는 “더 많은 고객들이 폴더블 노트북이라는 기술 혁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폼팩터와 소재, 서비스 개발에 투자를 가속화함으로써 다채로운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씽크패드 X1 폴드는 폴더블 폼팩터를 통해 기존 노트북 개념을 새롭게 정의한 제품이다. 999g의 가벼운 무게로 혁신적 성능을 구현했다.

인텔 하이브리드 기술이 탑재된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와 11세대 인텔 UHD 그래픽, 분할이 가능한 접이식 2K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일반적 업무는 물론 끊김 없는 콘텐츠와 미디어 시청 환경을 제공한다. 접었을 때는 약 16cm의 폭으로 손쉽게 휴대할 수 있으며, 완전히 펼쳤을 때 4:3 비율의 33.78cm(13.3형) 디스플레이로 다양한 사용 환경에 따라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