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드림넷, IP 통합 관리 솔루션 ‘브이아이피엠’ GS인증 1등급 획득
상태바
한드림넷, IP 통합 관리 솔루션 ‘브이아이피엠’ GS인증 1등급 획득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1.07.27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드웨어 기술력과 더불어 소프트웨어 품질 우수성 공식 인정

네트워크 보안 기업 한드림넷의 IP 통합 관리 솔루션 ‘브이아이피엠(VIPM, Visual IP Manager) v.3.0’이 굿소프트웨어(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

GS인증은 국가 공인 인증 기관이 국제 표준을 근거로 국산 소프트웨어의 품질을 인증하는 제도다.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가 실제 SW 사용 환경에서 기능성, 사용성, 효율성, 신뢰성, 유지 보수성 등에 대한 시험을 통해 인증을 부여하며, 인증을 획득한 제품은 조달청 제3자 단가 계약 체결 및 나라장터 등록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브이아이피엠은 국내 네트워크 보안스위치 1위 제품인 ‘서브게이트(SubGate)’와 함께 네트워크 관리와 최적의 내부 보안 인프라를 구성해, 보안스위치에서 탐지되는 IP 및 MAC 주소에 대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사용자 접근 제어, 트래픽 제어 등 효율적인 네트워크 관리가 가능한 ‘IP 통합 관리 솔루션’이다.

또한, 브이아이피엠은 APT, UTM, Firewall, IPS 등의 다양한 보안 솔루션들과 보안 로그를 연동해 문제 사용자를 격리·차단하여 더욱 강력한 내부 네트워크 보안을 지원한다.

서현원 한드림넷 대표는 “이번 GS인증 1등급 획득으로, 한드림넷이 보유한 소프트웨어의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공식 인정받았다. 앞으로도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사에 더욱 완벽한 보안의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드림넷은 네트워크 보안스위치 등의 보안 제품으로 이미 오랜 기간 하드웨어 우수성을 인정받아 왔으며, 이번 브이아이피엠 GS인증 1등급 획득으로 SW에서도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음을 증명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