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인튜어스 구매 고객 대상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 실시
상태바
와콤, 인튜어스 구매 고객 대상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 실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7.26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은 장기화된 사회적 거리두기와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펜 타블렛 와콤 인튜어스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와콤 펜 타블렛 인튜어스 전 라인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9월 12일까지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9월 16일까지 구매 정보 등록을 한 고객 전원에게는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포스터 [사진=와콤]
이벤트 포스터 [사진=와콤]

행사 대상 제품은 인튜어스 소형, 인튜어스 소형 블루투스, 인튜어스 중형, 인튜어스 중형 블루투스 총 4종이며,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기프티콘은 각 제품별로 상이하다. 

이벤트는 해당 판매처에서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관련 상세 문의는 한국와콤 총판 디지시스(02-2129-4734)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와콤 인튜어스는 초보자, 학생, 취미생활자 모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펜 타블렛이다. 인튜어스 구매 시 클립스튜디오페인트프로 등 웹툰이나 일러스트 작업을 할 수 있는 드로잉 소프트웨어는 물론이고, 익스플레인 에브리씽, 림누 등 온라인 강의에 활용할 수 있는 교육용 소프트웨어도 기본 제공된다. 

한편, 인튜어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