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 실시
상태바
팅크웨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 실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7.22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가 아이나비 전자지도에 대한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2월부터 5월까지의 현지조사를 거쳐 진행된 이번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에서는 전국 32개의 시, 군, 구의 변경된 국도를 포함한 고속, 지방, 일반 도로정보 등에 대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구미국도대체우회도로 구포-생곡1 도로 신설 모습 [사진=팅크웨어]
구미국도대체우회도로 구포-생곡1 도로 신설 모습 [사진=팅크웨어]

용전톨게이트 개통, 지개-남산 민자도로, 인천김포고속도로 졸음쉼터 신설 등 38개의 변경 도로정보가 추가 변경 업데이트 됐다.

롯데백화점 동탄점, 신세계백화점 대전 엑스포점 등 새롭게 오픈 되거나 변경된 주요 관심지점(POI, Point of Interest)에 대한 정보도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그 밖에도 전국 주유소, 충전소, 맛집, 프랜차이즈 음식점 등의 변경, 개선된 정보와 더불어 여름에 맞춰 시즌 추천 테마정보도 같이 제공된다.

팅크웨어는 전국적으로 변화되는 도로정보의 빠른 업데이트를 위해 현지조사를 통해 지속적인 데이터 수집 및 분석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2개월 단위의 정기적인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로 도로 정보를 제공해 최고 수준의 지도 데이터 확보 및 품질을 유지하고 있으며, 사용자에게 효율적인 경로안내와 정보를 지원해 만족도를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인 차량 운행에 도움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