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테크니카, ‘KOBA 2015’ 참가
상태바
오디오테크니카, ‘KOBA 2015’ 참가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5.15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선 시스템 등 방송 음향 관련 장비 전시

오디오테크니카가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5회 국제 방송·음향·조명기기 전시회(KOBA 2015)’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오디오테크니카는 고성능 디지털 무선 시스템인 ‘시스템 10 프로(System 10 Pro)’를 비롯해 무선 동시녹음 시스템, 디지털 유·무선 마이크, 단테 마이크 시스템, IR 회의용 시스템 등 다양한 방송 음향 관련 장비들을 선보이고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이번 전시회에서 첫 선을 보이는 시스템 10 프로는 2.4㎓ 대역에서 우수하고 안정적으로 구동하는 고성능 디지털 무선 마이크 시스템이다. 전문적인 무선 시스템이지만 별도의 기술 없이도 사용자가 손쉽게 다룰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 시스템 10 카메라마운트(ATW-1701) 제품 사진

특히 자동으로 주파수를 페어링하기 때문에 시스템 확장 운영 시 매우 간편하다. 또 송수신기들은 지속적으로 신호를 주고받으며, 주파수 간섭이 발생할 경우 자동으로 주파수를 변환한다. 때문에 시간이나 공간의 제약 없이 항상 깨끗한 음질을 보장한다. 

이와 함께 동시녹음이나 레코딩을 위한 카메라마운트 시스템 ‘시스템 10’을 선보인다. 컴팩트한 사이즈와 무게로 이동성이 편리하며 리포터용, 이동용, DSLR 카메라 등 어느 제품이든 고품질의 사운드를 구현한다. 자동 채널 설정 기능이 탑재되어 별도의 설정 없이도 카메라에 간단히 연결하여 사용 가능하다. 

마이크 시스템 이외에도 고해상도의 헤드폰 라인들도 만나볼 수 있다. 믹싱·녹음·마스터링·디제잉 등 다양한 작업에 사용되는 스튜디오 모니터링 헤드폰을 비롯해, 밸런스드 아마추어 이어폰, 아웃도어 모니터링 헤드폰 등 고음질 헤드폰 제품들이 함께 전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