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디지털이노베이션-사이버리즌과 보안 솔루션 사업 확장 위해 협업
상태바
두산디지털이노베이션-사이버리즌과 보안 솔루션 사업 확장 위해 협업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1.07.12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및 아태 지역 고객사에 EDR, MDR, NGAV 등 사이버리즌 통합 보안솔루션 공급

두산디지털이노베이션(이하 DDI)과 글로벌 사이버 보안업체 사이버리즌이 국내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보안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DDI는 사이버리즌의 ▲엔드포인트 탐지·대응(EDR) ▲매니지드 위협 탐지·대응(MDR) ▲차세대 안티바이러스(NGAV, Next-Generation Antivirus) ▲랜섬웨어 및 파일리스 악성코드 방지 등 통합 보안 솔루션을 시장에 공급하게 된다.

최근 세계적으로 기업 및 공공 기관에 대한 사이버 공격이 급격하게 증가함에 따라 실시간 보안 위협 감지 및 즉각적인 대응에 대한 기업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사이버리즌은 실시간 위협 조기 탐지 및 보안 시스템 운영을 통해 선제적으로 보안 위험 요소를 제거하는 독자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외 기업 고객사에 컨설팅 및 시스템 통합, 응용 시스템 서비스, 플랫폼 및 인프가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DDI는 사이버리즌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사의 사이버 위협에도 대응할 수 있게 됐다.

 

오명환(Robert Oh) 부사장(두산그룹 Head of Digitalization 겸 DDI COO)은 “사이버 공격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미래지향적 솔루션을 보유한 사이버리즌과 파트너십을 맺음으로써, 고객사에 세계적인 수준의 사이버 보안 기능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보안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높일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리오 디브(Lior Div) 사이버리즌 CEO겸 공동 창립자는 "DDI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기업에 연간 수억 달러의 비용이 소요되는 사이버 공격을 종식시키는 미션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DDI와 긴밀히 협력해 사이버 공격을 방어하는 데 필요한 전문 지식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사이버 공격이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줄여 기업들이 비즈니스 경쟁우위를 더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