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캠프, MWC 글로벌 모바일 어워드서 '최고 혁신상' 받아
상태바
비주얼캠프, MWC 글로벌 모바일 어워드서 '최고 혁신상' 받아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7.06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주얼캠프가 6월 30일 스페인에서 열린 MWC 바르셀로나 2021(Mobile World Congress Barcelona 2021) 글로벌 모바일 어워드에서 모바일 최고 혁신상을 받았다.

이번 개최된 글로벌 모바일 어워드는 세계이동통신사업자협회(GSMA)가 주관하는 정보 통신 분야 시상식으로 올해는 7개 분야, 23개 부문에서 수상이 진행됐다.

비주얼캠프는 글로벌 모바일 어워드 심사에서 자사의 시선 추적 기술이 원격 교육 서비스, 모바일 전자책 앱에 적용되는 등 모바일 플랫폼 내 활용 가능성이 다양한 점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시소는 시선 추적 SDK(Software Development Kit) 플랫폼으로, 인공지능(AI) 모델을 기반으로 개발됐다. 소프트웨어만으로 구동해 이북, 광고, UI·UX, 교육 등 플랫폼 사업을 진행하는 기업에서 활용할 수 있다.

석윤찬 비주얼캠프 대표는 “모바일 산업 전문가들에게 기술력과 잠재력을 인정받았다는 점과 디지털 전환 시대의 혁신을 이끄는 제품에 수여 되는 인더스트리 엑스 분야 최고 혁신상을 받은 만큼 시선 추적 기술이 사람들의 일상을 연결하고 접근성을 높일 수 있도록 앞으로 더 다양한 산업에 기술을 접목해 혁신에 혁신을 거듭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