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기업용 스마트보드 ‘뉴라인’ 데모 체험 진행
상태바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기업용 스마트보드 ‘뉴라인’ 데모 체험 진행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7.02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이 기업용 스마트보드 ‘뉴라인(newline)’ 시리즈의 데모 체험 프로모션을 오는 9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언택트 업무 환경을 지원하는 기업용 스마트보드 ‘뉴라인’ 시리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고객들이 실제 제품을 사용해보고 혁신적인 업무 프로세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데모 체험 신청 시 고객이 한국후지필름BI 쇼룸에 방문해 뉴라인 시리즈를 직접 보고 시연해볼 수 있으며, 데모 체험 후 프로모션 기간 내 제품 구매와 설치까지 완료할 경우 40만 원 상당의 ‘자브라(Jabra)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데모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한국후지필름BI의 뉴라인 시리즈는 ‘올인원 협업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마트보드로, 최근 급증한 화상회의, 원격업무 등 비대면 비즈니스를 위해 후지필름BI가 글로벌 스마트오피스 테크놀로지 기업인 뉴라인인터렉티브와 파트너십을 맺고 단독 판매권을 확보해 선보인 제품이다.

뉴라인 시리즈는 카메라와 마이크가 일체형으로 탑재돼 있고 전자칠판용 PC(OPS)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어 제품 하나만으로도 회의를 위한 스마트한 협업 공간을 완성시킬 수 있다. 

또 언택트 업무환경에 최적화된 고급형 PTC 시리즈와 통합적인 팀 중심의 교육 환경 구현에 적합한 일반형 RSC 시리즈로 구분돼 용도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뉴라인 PTC 시리즈는 4K 카메라 2개와 마이크, 고급 사운드바가 포함돼 있을 뿐 아니라 최신 터치 기술인 ‘옵티컬 본딩(Optical Bonding)’으로 터치 패널과 LCD 사이 에어갭(Air-gap)을 없애 더욱 정교한 터치가 가능하며, 뉴라인 RSC 시리즈는 무선 화면 공유 및 편리한 필기 기능으로 풍부한 인터렉티브 경험을 선사해준다.

이번 뉴라인 시리즈 데모 체험 프로모션은 오는 9월 30일까지 한국후지필름BI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