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플랫폼 디비전, BSC 기반 팬케이크 스왑 합류
상태바
메타버스 플랫폼 디비전, BSC 기반 팬케이크 스왑 합류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7.02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FT 자산 기반의 메타버스 플랫폼 디비전 네트워크(Dvision Network)가 자사 유틸리티 토큰 DVI를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SC) 기반의 탈중앙화(DEX) 거래소인 팬케이크 스왑에서  시럽 풀(Syrup Pool)을 제공한다.

이번 시럽 풀 제공을 통해 사용자는 팬케이크 스왑 플랫폼에서 유동성을 공급받고, CAKE 토큰을 파밍할 수 있으며, 이 CAKE로 다시 DVI 토큰을 파밍할 수 있게 된다. 

팬케이크 스왑은 BSC 기반의 탈중앙화 거래소이다. 팬케이크 스왑은 자동화된 시장조성자(AMM) 모델을 사용해 주문을 처리한다. 사용자는 팬케이크 스왑 풀에 유동성을 공급하거나 BEP-20 토큰을 거래하면 그에 대한 보상으로 유동성 공급자(LP) 토큰을 받는다. 현재 팬케이크 스왑에는 300개 이상의 프로젝트가 거래되고 있다.

BSC는 검증된 소수 노드만이 블록을 생성하도록 설계돼 이더리움 대비 저렴한 수수료와 빠른 거래 속도가 장점이다. 또한, 이더리움 가상 머신(EVM) 등의 타 플랫폼과도 호환되어 다양한 솔루션 활용이 가능하다.

DVI 토큰은 디비전 네트워크의 유틸리티 토큰으로 디비전 네트워크의 메타버스 생태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이다. 

디비전 네트워크의 생태계 참여자는 DVI 토큰을 보유함으로써 NFT 캐릭터와 아이템을 맞춤제작 및 거래할 수 있다. 사용자는 이러한 활동을 통해 메타버스 생태계에서 가상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