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 AI 기반 스토리지 통합 관리 솔루션 ‘옵스 센터’ 출시
상태바
효성인포, AI 기반 스토리지 통합 관리 솔루션 ‘옵스 센터’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1.07.01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첩한 IT 운영 관리를 위한 워크플로우 자동화 기능 제공

통합 ICT 인프라 솔루션 기업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이하 효성인포)이 IT 인프라 운영 관리 자동화 솔루션 ‘옵스 센터 스위트(Ops Center Suite, 이하 옵스 센터)를 선보인다.

옵스 센터는 데이터 인프라의 관리, 최적화, 계획 및 보호가 가능한 통합 AIOps 기반의 IT 운영 관리 솔루션으로, 수작업 관리 업무를 최대 70%까지 감소시켜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스토리지 프로비저닝 워크플로우 자동화로 인프라 리소스 관리를 간소화하며 오류를 방지한다.

또한 머신러닝 리소스 분석에 기반한 통찰력으로 성능 최적화 및 서비스 제공 속도도 향상시켜준다. 민첩한 IT 운영 관리를 위한 워크플로우 자동화 기능은 옵스 센터의 장점 중 하나로, 템플릿을 활용한 자원 할당을 통해 사용 편의성과 운영 속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내외부 복제 솔루션 운영, 무중단 데이터 이전 기능 등 운영 자동화를 통해 기업의 IT 인프라가 민첩하게 구성되고 안전하게 보호되도록 함으로써 기업의 디지털 비즈니스의 경쟁력을 강화시켜 준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양정규 대표이사는 “IT 인프라 자동화를 통해 기업은 업무 효율을 개선함은 물론 AIOps를 활용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IT 담당자들의 기존 업무는 물론 혁신적인 비즈니스 추진을 지원하기 위한 운영 효율화 방안을 제시하며, 기업이 데이터 인프라의 이점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