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KT, 오뚜기와 한정판 ‘썸머 스페셜 세트’ 선보여
상태바
KT, 오뚜기와 한정판 ‘썸머 스페셜 세트’ 선보여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7.01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피크닉에 유용한 11종 상품 구성...와디즈 통해 13일부터 구매 가능

KT가 인공지능(AI) 스피커 ‘기가지니3’ 출시를 맞아 오뚜기와 한정판 콜라보 제품 ‘기가지니X오뚜기 썸머 스페셜 세트 오!지니팩’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오!지니팩은 기가지니3 출시와 ‘오뚜기 케첩’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양사가 함께 제작했다. ▲기가지니3 교체 스피커망 ▲아이스크림 몰드 ▲접시 ▲소스볼 ▲칵테일 쉐이커 ▲칵테일 잔 ▲미니 오뚜기 케챂(케첩), 마요네스(마요네즈), 타바스코 소스 ▲틴케이스 ▲피크닉 매트 ▲더스트백 ▲와펜 등 여름철 피크닉에 유용한 11종의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KT 기가지니3의 교체 스피커망은 오뚜기 캐릭터가 케첩 파도 위에서 오리배를 타는 모습으로, 기가지니3를 통해 일상 속 경쾌한 리듬을 즐기는 모습을 표현했다.

식약처 인증 허가를 마친 ‘아이스크림 몰드’를 비롯해 접시와 소스볼 2종, 칵테일 쉐이커와 칵테일 잔, 휴대하기 편한 크기의 미니 오뚜기 케첩, 마요네즈, 타바스코 3종의 소스도 제공해 피크닉에서의 활용도를 높였다.

피크닉용 소품을 넣을 수 있는 ‘틴케이스’는 오뚜기 케첩의 캔 케이스 이미지에서 착안해 디자인했으며, 얼음을 넣어 음료를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아이스 버킷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피크닉 매트도 포함된다. 가로 120cm, 세로 90cm의 크기에 반방수 처리로 바다, 계곡 등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 굿즈들을 한 번에 담을 수 있는 더스트백과 옷, 가방 등을 꾸밀 때 사용하는 ‘와펜’도 들어있다.

오!지니팩은 500개 한정 수량으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3만5000원에 판매한다. 오는 13일부터 펀딩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KT AI·빅데이터 사업본부장 최준기 상무는 “기가지니는 앞서 하이트진로, 키티버니포니, 꾸까 등 다양한 이종업체와의 콜라보를 시도하면서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며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한 오!지니팩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