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웨어 업데이트로 더 강력해진 아이클레보, 동행세일서 최대 26% 할인
상태바
펌웨어 업데이트로 더 강력해진 아이클레보, 동행세일서 최대 26% 할인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6.30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은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해 오는 7월 14일까지 주요 제품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해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위기극복과 내수 촉진을 위해 대형 유통업체, 제조업체, 전통시장, 소상공인 등 다양한 주체들이 참여해 전국단위로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 판촉 행사로, 유진로봇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행사에 참여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행사모델(아이클레보 G7, G5+)을 구입 시 최대 26%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4만 원 상당의 악세서리 패키지를 증정한다. 악세서리 패키지는 물걸레 등의 소모품으로 6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양으로 구성됐다.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는 마룻바닥 생활로 물걸레 청소가 필요한 우리나라 주거공간의 특성에 맞춰 흡입 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로봇청소기다. 

특히 아이클레보G7은 지난 5월 2021년 버전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앞뒤로 왔다갔다 반복 주행하는 물걸레 닦음 모드가 추가돼 보다 더 강력한 물걸레질 효과를 얻을 수 있게 개선됐다. 

물걸레 청소 시 일반 물티슈나 일회용 물걸레 청소포를 부착할 수 있는 물걸레 부착패드가 있어 걸레를 빨아야 하는 번거로움까지 없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