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보급형 유선 로터리해머 ‘GBH 2-21 Professional’ 출시
상태바
보쉬, 보급형 유선 로터리해머 ‘GBH 2-21 Professional’ 출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6.28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컴팩트하면서도 강력한 성능과 다재다능한 기능을 갖춘 보급형 유선 로터리 해머드릴 ‘GBH 2-21 Professional’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제품은 보급형 그 이상의 성능 업그레이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돼 전문 작업 입문자에게 적합한 가성비 제품이다. SDS-plus 규격의 컴팩트한 사이즈에 동급 제품 대비 성능을 18% 향상시켜, 강력한 720W 모터 출력 및 2.0J에 달하는 타격 에너지를 발휘한다.

로터리해머 'GBH 2-21 Professional' [사진=보쉬]
로터리해머 'GBH 2-21 Professional' [사진=보쉬]

특히 해머 드릴링과 드릴링, 치즐링의 3가지 작동모드를 탑재해 다양한 작업에 적용할 수 있도록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직경 최대 21mm 이하의 콘크리트에서 최적의 해머드릴링 성능을 발휘하며, 콘크리트는 물론 석재와 조적벽돌에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또 최적화된 카본 브러쉬 설계, 연속 드릴링을 위한 잠금 버튼을 적용했다. GDE 16 plus, GDE 68, GDE 162와 같은 집진 부속품과 호환되는 점도 장점이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GBH 2-21 Professional은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성능과 다목적 기능을 갖춘 보급형 로터리해머”라며 “SDS-plus 소형 해머 제품군에서 최상의 가성비를 갖춘 보급형 해머드릴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