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 TimePictra 11 타이밍 인프라 관리 플랫폼 출시
상태바
마이크로칩, TimePictra 11 타이밍 인프라 관리 플랫폼 출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6.28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컨트롤러, 혼합 신호, 아날로그 반도체 및 플래시-IP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 마이크로칩이 5G 네트워크 및 주요 타이밍 인프라 시스템을 위한 TimePictra 11 타이밍 인프라 관리 플랫폼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마이크로칩은 5G 네트워크와 여타 주요 타이밍 인프라를 GPS(Global Positioning System) 신호 재밍 및 스푸핑으로부터 보호하는 동시에 타이밍 아키텍처 전체에 단일 콘솔 가시성을 제공하기 위해 BlueSky GNSS 방화벽을 마이크로칩의 TimePictra 11 동기화 모니터링 및 관리 플랫폼에 통합했다.

TimePictra 11 타이밍 인프라 관리 플랫폼 [사진=마이크로칩]
TimePictra 11 타이밍 인프라 관리 플랫폼 [사진=마이크로칩]

마이크로칩의 주파수 및 타이밍 사업부 부사장인 랜디 브루진스키(Randy Brudzinski)는 “마이크로칩의 TimePictra 시스템은 네트워크 타이밍 동기화 관리는 물론 실시간 GPS 위협 감지 및 대응으로 네트워크 복원력을 강화하는 GNSS 방화벽 관리를 통해 전반적인 상황 인식을 개선한다”고 말했다. 

또 “특히 이동 통신 사업자는 TimePictra와 마이크로칩의 보안 네트워크 기반 타이밍 분배 솔루션을 사용해 GNSS 기반 소스 클럭을 모니터링하고 5G 전환을 위해 복원력이 뛰어난 타이밍 아키텍처를 구축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주요 인프라 운영업체는 안정적인 성능과 서비스 제공을 보장하기 위해 GNSS 소스의 정밀 타이밍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전반에 걸친 정확한 타이밍 분배를 필요로 한다. 

TimePictra는 5G 네트워크 동기화를 위한 TimeProvider® 4100 그랜드마스터 등 마이크로칩의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로 만들어진 복원력 높은 타이밍 아키텍처에 완벽한 제어 및 모니터링을 제공한다. 

또 TimePictra는 이러한 네트워크의 분배 PTP(Precision Time Protocol) 클라이언트 클럭의 상태 및 성능을 모니터링한다. 이로써 BlueSky GNSS 방화벽 관리가 통합된 TimePictra 콘솔 뷰는 운영업체에 전체 타이밍 아키텍처 및 모든 타이밍 소스에 대한 통합 가시성을 제공한다.

TimePictra는 5G 구축 지원 외에도 GNSS 수신에 대한 지역적, 국가적 및 전 세계적 뷰를 항공, 철도 및 해상 항구에 제공한다. 

BlueSky GNSS 방화벽이 통합된 TimePictra는 주요 GNSS 관찰 자료를 모니터링해 실시간 신호 이상을 감지하고 조기 경보를 전달해 운영업체가 GNSS에 의존하지 않고도 절차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한다. 

BlueSky GNSS 방화벽이 통합된 마이크로칩의 TimePictra 타이밍 인프라 관리 시스템은 현재 구입 가능하다. 해당 통합 솔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칩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