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S AST, 가트너 매직 쿼더런트 선정 1위 달성
상태바
KMS AST, 가트너 매직 쿼더런트 선정 1위 달성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6.28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MS테크놀로지는 국내 공급하는 시놉시스사의 애플리케이션 보안 테스팅(Application Security Testing, AST) 솔루션이 가트너 매직 쿼더런트로부터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AST 솔루션은 KMS테크놀로지가 보안 취약점과 사이버 보안 대응을 할 수 있도록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디펜직스, 블랙덕, 커버리티 등이다. 또한 시놉시스는 애플리케이션 보안 자동화 테스팅 솔루션인 인텔리전트 오케스트레이션으로 개발 변경 사항을 신속하게 확인하고, 빠르고 쉽게 데브옵스 툴체인에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에 따르면 이번 평가는 14개 공급업체 애플리케이션의 보안 테스트를 거쳤으며, 시놉시스가 비전과 실행 능력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가트너는 AST 시장이 기업용 데브옵스 지원의 필요성이 증가하면서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 보안 전문가가 아닌 개발자도 쉽게 솔루션을 사용해 테스트를 진행함으로써 개발 프로세스를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다. 아울러, 이를 통해 소프트웨어 개발 수명 주기(SDLC) 전반을 자동화함으로써, 최종 고객의 요구에 맞출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김상모 KMS테크놀로지 이사는 “모든 산업 분야에 IT 기술과 통신 기술이 적용되면서, 소프트웨어 개발과 사용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비례하여 애플리케이션의 보안 취약점이 증가하고 있다. KMS가 공급하고 있는 시놉시스의 애플리케이션 보안 테스팅 솔루션은 소프트웨어 개발을 보다 안전하고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 업계 대표 솔루션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