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유럽 프리미엄 가구와 콜라보 전시
상태바
LG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유럽 프리미엄 가구와 콜라보 전시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6.25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의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유럽 프리미엄 가구와 콜라보레이션 전시회를 진행한다.

LG전자는 오는 7월 17일까지 서울 강남구의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의 프리미엄 거실과 주방 공간에서 비앤비 이탈리아(B&B Italia)의 작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양사는 초프리미엄 선호 고객을 위해 혁신적인 디자인과 성능을 선보여 온 만큼 이번 협력을 통해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논현 쇼룸을 방문한 고객들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과 비앤비 이탈리아의 대표 디자이너 마리오 벨리니, 안토니오 치테리오, 가에타노 페세의 작품이 조화를 이룬 공간을 감상할 수 있다. 

LG전자는 컬럼 냉장고, 아일랜드 와인셀러 등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으로 연출한 쇼룸 1층과 3층에 비앤비 이탈리아 작품을 함께 전시했다. 1층에는 블릿츠 테이블(Blitz table), 1인용 소파 쎄리업(Serie Up) 등 디자이너의 철학이 담긴 작품을 선보이고, 3층에는 모듈형 소파인 카멜레온다(Camaleonda) 등을 갖춘 전시존도 마련했다.

특히 블릿츠 테이블은 마리오 벨리니의 신제품으로 전세계 100개 한정 판매된다. 국내에 처음 전시돼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윤경석 부사장은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초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고객에게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컬럼형 냉장고·냉동고, 얼음정수기냉장고, 컬럼형 와인셀러, 전기오븐,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아일랜드 냉장고, 아일랜드 와인셀러, 스팀오븐, 광파오븐 등 총 10종의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 라인업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