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닥테크놀로지, 이기호 상무 ‘핵아톰 HCMC 2021’ 연사로 나서
상태바
에이치닥테크놀로지, 이기호 상무 ‘핵아톰 HCMC 2021’ 연사로 나서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6.22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치닥테크놀로지(이하 에이치닥)는 이기호 상무가 ‘핵아톰 HCMC 2021’ 행사에 연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핵아톰 HCMC 2021은 6월 18일부터 2주간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코스모스의 IBC를 활용해 혁신을 만드는 것으로, 참가자들은 ▲NFT(Non-Fungible Token)의 새로운 활용 사례를 제시하는 블록체인 개발 ▲코스모스 SDK를 활용한 탈중앙화 재무 프로토콜 또는 애플리케이션 개발 ▲IBC를 활용한 애플리케이션 또는 IBC 프로토콜 활용 사례 구축 ▲페그존을 도입해 서로 다른 블록체인 연결 등의 과제에 참여했다.

이기호 에이치닥 상무는 “코스모스는 프로토콜로 성장할 수 있는 큰 잠재력이 있다. 본 행사가 참가자들에게 의미 있는 경험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 블록체인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조직으로서도 큰 성공을 거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에이치닥은 퍼플릭 블록체인 라이즌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라이즌은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한 실질적인 비즈니스 솔루션을 지원하는 최적의 선택으로, 블록체인 생태계를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치닥은 코스모스의 텐더민트 엔진 기반으로 자사의 새로운 허브형 블록체인 ‘라이즌’을 개발하고 있으며, 최근 보상형 퍼블릭 테스트넷 ‘그루트’를 선보였다. 텐더민트가 지닌 검증된 강점을 활용해 범용성과 확장성, 안정성 등을 확보한다는 방침으로, 특히 ICB 기능을 활용해 코스모스 생태계로의 연결을 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