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 KT기프티쇼비즈와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연동
상태바
비즈플레이, KT기프티쇼비즈와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연동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6.22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 상세내역 자동 전송, 마케팅 비용 투명성 증대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 비즈플레이가 기업 전용 모바일 쿠폰 서비스 ‘KT기프티쇼비즈’와 서비스를 연동한다고 22일 밝혔다.

KT기프티쇼비즈는 직원 복지, 보험·렌털 사은품, 프로모션·이벤트 경품 발송 등의 목적으로 5만 개 기업이 이용하고 있다. 이번 서비스 연동으로 KT기프티쇼비즈에서 모바일 쿠폰을 결제·이용하면 해당 상세 내역이 비즈플레이에 자동 전송돼 이용자는 즉시 경비 처리를 할 수 있게 됐다.

영수증 처리 담당자는 비즈플레이 서비스 내 ‘카드 영수증’ 서비스에서 △상품명 △상품 수량 △구매 금액 등 KT기프티쇼비즈의 구매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 경비 처리 업무가 간소화된다.

회사 관리자도 상세 내역 모니터링이 가능해 증빙 누락, 개인 목적 사용과 같은 불투명한 비용 관리 등의 문제도 해결할 수 있다.

석창규 비즈플레이 대표는 “KT기프티쇼비즈와 제휴를 통해 비즈플레이 고객사는 마케팅 비용 지출의 투명성을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경비 처리 업무를 간편하고 명확하게 제공해 효율적인 업무 개선을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T기프티쇼비즈는 비즈플레이 고객사를 대상으로 이달 30일까지 최대 4만 원의 신규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가입 고객사에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 원을 지급하며, 가입 후 50만 원 이상 첫 구매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 원을 추가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