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부 “가족과 함께 ‘득템보탬 챌린지’에 도전하세요”
상태바
중기부 “가족과 함께 ‘득템보탬 챌린지’에 도전하세요”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6.21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벤처기업부는 내달 11일까지 동행세일 득템보탬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동행세일 득템보탬 챌린지’는 인스타그램 ‘릴스(Reels)’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고 있으며 ‘동행세일 득템보탬 노래’에 맞춰 동작을 따라 하고 그 동작을 촬영한 영상을 릴스에 게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중기부 인스타그램에 접속해 인스타그램 릴스 단추에서 ‘득템보탬 챌린지’를 시청하고 인스타그램 하단 더보기 탭에서 ‘이 릴스 리믹스하기’를 선택한다. 소이&샘해밍턴을 따라 ‘나만의 릴스 챌린지 영상 촬영’을 한 후 필수 핵심어 표시(해시태그) #동행세일 #득템보탬챌린지를 입력해 촬영본을 본인 계정에 게시하면 된다.

챌린지 참여 방법 [사진=중기부]
챌린지 참여 방법 [사진=중기부]

참여자 중 필수 핵심어 표시(해시태그) 영상을 기준으로 추첨을 통해 75인치 대형 텔레비전(1명), 물걸레 로봇청소기(5명), 무선 안마기(10명), 휴대용 미니 선풍기(50명) 등 총 1500명에게 브랜드-케이(K) 제품을 중심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홍보 모델 박소이가 시장, 마트 등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동행세일 입소문영상을 제작했으며, 입소문 영상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공유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동행세일 누리집이나 중기부 사회관계망 서비스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