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톡-담양군, 담양장터 브랜드 마케팅 강화 시동
상태바
퀴즈톡-담양군, 담양장터 브랜드 마케팅 강화 시동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1.06.16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퀴즈 플랫폼 퀴즈톡과 전라남도 담양군이 담양장터 커머스를 통한 지역 브랜드 활성화 마케팅을 공동으로 추진한다.

이는 지난 5월 24일 퀴즈톡과 담양군 친환경 유통과가 체결한 라이브 커머스 마케팅 계약의 일환으로, 퀴즈톡은 라이브 커머스 방송과 퀴즈톡 플랫폼을 통해 담양장터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는 퀴즈톡과 담양장터가 협업해 브랜드 메이킹에 집중하고, 신설된 담양장터 스마트 스토어몰과 50만 이용자가 있는 퀴즈톡 폐쇄몰 ‘큐몽가게’를 연결해 스마트 스토어의 매출 개선도 지원한다.

라이브 방송은 퀴즈톡 크리에이터 겸 커머스 인플루언스로 활약하고 있는 개그맨 복현규씨가 쇼호스트로 나서며, 담양장터 론칭 기념 라이브 커머스 이벤트를 통해 방송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다양한 담양 특산품 경품과 특전이 제공된다.

퀴즈톡 관계자는 “퀴즈톡은 현재 누적 앱 다운로드 수 63만 건, 국내 유저 50만 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꾸준히 이용자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처럼 빠르게 성장 중인 인프라를 기반으로 담양군뿐만 아니라 고창, 포항, 영월 등과도 지역 상생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오는 6월 24일 17시 30분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송출되며, 담양장터 브랜드 참사랑 자반 김, 부각 등 3종 세트를 파격 특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