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 최초의 멀티포트 PoE·PSE·인젝터 출시…뛰어난 데이터 전송 속도 지원
상태바
마이크로칩, 최초의 멀티포트 PoE·PSE·인젝터 출시…뛰어난 데이터 전송 속도 지원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6.16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날 Wi-Fi® 액세스 포인트(AP)와 5G 소형 셀 액세스 노드는 AC 전원을 사용할 수 있거나 필요에 따라 스위치로 전력 및 데이터를 모두 공급할 수 있는 곳에서만 구축할 수 있다. 

마이크로컨트롤러, 혼합 신호, 아날로그 반도체 및 플래시-IP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는 최초의 멀티포트 PoE(파워 오버 이더넷) PSE(Power Sourcing Equipment) 인젝터(미드스팬)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PoE, PSE, 인젝터 [사진=마이크로칩]
PoE, PSE, 인젝터 [사진=마이크로칩]

이 제품은 모든 멀티기가비트 스위치로 하여금 네트워크 구성이나 중단되는 시간 없이 높은 전력 수요 및 데이터 전송 속도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마이크로칩의 PoE 사업 부문 디렉터인 아이리스 슈커(Iris Shuker)는 “마이크로칩의 새로운 멀티포트 멀티기가비트 PoE PSE 인젝터 제품군은 Wi-Fi 6 디바이스 및 소형 셀 장비를 설치할 수 있는 가장 간편하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마이크로칩의 특허받은 기술은 이러한 디바이스의 전력 공급 문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초당 10기가비트의 데이터 전송 속도를 지원한다”며 “이로써 Wi-Fi 6 AP 구축을 대폭 간소화하는 것은 물론, AC 콘센트 주변에는 거의 없는 5G 피코셀과 펨토셀을 필요에 따라 서비스 제공업체가 저렴하고 신속하게 설치할 수 있게 해 준다”고 말했다.

Wi-Fi 6 디바이스 및 소형 셀 장비에 필요한 충분한 전력을 갖춘 멀티기가비트 PoE 지원 스위치는 값이 비싸고 널리 채택되지 않았다. 

이러한 고속 디바이스용 네트워크로의 전력 투입 비용을 효율적으로 절감할 수 있는 방법은 마이크로칩의 새로운 멀티포트 멀티기가비트 미드스팬 제품 하나를 이들 고속 디바이스와 표준 멀티기가비트 스위치 사이에 설치하는 것이다. 

6, 12 및 24 포트 구성으로 제공되는 미드스팬은 각각 Wi-Fi 6 디바이스의 고속 IEEE 802.11ax 데이터 전송 속도를 지원하며, IEEE의 802.3bt PoE 및 10GBASE-T 사양을 준수해 포트당 최대 60와트(W)의 출력 전력을 제공한다. 

마이크로칩의 웹 기반 PowerView Pro 플랫폼을 사용해 미드스팬을 원격으로 안전하게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