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ISF 스퀘어 2021’ 개최... 최신 보안 동향 소개
상태바
안랩, ‘ISF 스퀘어 2021’ 개최... 최신 보안 동향 소개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6.15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은 ‘안랩 ISF 스퀘어 2021’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6월 23일부터 3일간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서 안랩은 최신 보안 동향과 클라우드 등 디지털 환경에서 필요한 보안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시큐어 클라우드, 인텔리전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제로 ▲시큐리티 트렌드 ▲클라우드 ▲뉴노멀 & 테크 등 최신 보안 동향과 안전하고 효율적인 클라우드 운영 방안, 새로운 보안 기술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안랩은 행사 첫째 날인 23일, 2021년 상반기 보안 동향과 더불어 최신 랜섬웨어 공격 분석 사례와 대응 방안 등을 제시한다. 24일에는 클라우드 환경을 노린 보안 위협과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보안 전략 및 솔루션을 소개한다. 25일은 원격근무 등 새로운 보안 환경을 대응하는 방안과 SOAR(Security Orchestration, Automation and Response)와 OT 보안 등 새로운 보안 기술에 대한 발표를 진행한다.

김학선 안랩 사업부문 총괄 전무는 “효과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해서는 조직의 목표와 현황을 고려한 보안 전략이 필수적이다. 안랩은 이번 행사로 급격히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보안 기술뿐만 아니라 조직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보안 전략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