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 ‘올해의 AWS 고객지원 파트너상’ 수상
상태바
GS네오텍, ‘올해의 AWS 고객지원 파트너상’ 수상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6.09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전환 전문 IT 기업 GS네오텍이 아마존웹서비스(AWS)와 관련해 탁월한 클라우드 기술지원 역량을 입증 받았다.

GS네오텍은 AWS로부터 ‘올해의 커스터머 서포트 파트너상(Customer Support Partner of the Year 2021)’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상은 지난 한 해 동안 AWS를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혁신을 주도하고, 뛰어난 기술역량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가장 신속하고 정확한 기술지원 역량을 보여준 파트너에게 수여된다.

GS네오텍의 올해의 커스터머 서포트 파트너상 수상은 지난 2018년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GS네오텍은 지난 2014년 공식적으로 AWS 컨설팅 파트너가 됐으며, 2015년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로 선정되는 등 뛰어난 AWS 컨설팅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이후 2016년 AWS의 공공분야(Public Sector) 협력 파트너로 선정됐고, 2018년에는 AWS 마이그레이션 컴피턴시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또한 GS네오텍은 비트코퍼레이션이 성공적으로 클라우드 기반 지능형 플랫폼인 '아이매드'(i-MAD)를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등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기업(MSP)으로써 기술 지원 역할도 강화해왔다.

GS네오텍 남기정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당사의 뛰어난 기술 지원과 최상의 컨설팅 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온 노고를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최적화된 클라우드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AWS와 함께 고객들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