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차박에 최적화 OTT 플레이어 ‘파인드라이브 AI 2 PLAY’ 출시
상태바
파인디지털, 차박에 최적화 OTT 플레이어 ‘파인드라이브 AI 2 PLAY’ 출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6.08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디지털이 멀티미디어 스트리밍 기능을 강화한 차량 전용 OTT 플레이어 ‘파인드라이브 AI 2 PLAY’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파인드라이브 AI 2 PLAY’는 차박 트렌드를 비롯한 차량용 인포테인먼트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안됐다. 

파인드라이브 AI 2 PLAY [사진=파인디지털]
파인드라이브 AI 2 PLAY [사진=파인디지털]

차내에서 여행과 숙박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를 소비하는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해당 소비자들의 수요와 눈높이에 맞춰 차량 전용 OTT 플레이어를 개발한 것이다.

‘파인드라이브 AI 2 PLAY’는 USB 단자에 꽂기만 하면 차량의 순정 대화면으로 유튜브, 넷플릭스, 멜론 등의 멀티미디어 스트리밍을 안정적으로 즐길 수 있다.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하는 안드로이드 9.0 파이 운영체제를 지원해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앱을 바로 다운로드해 활용 가능하다.

또 안드로이드 오토가 탑재된 현대/기아 차량 전용으로 출시된 신제품은 차량 시동과 동시에 안드로이드 오토가 자동 실행되도록 설정이 가능해 편리하다.

파인디지털 관계자는 “차박 등 차량용 인포테인먼트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 보다 많은 운전자들이 가격 부담 없이 차량 전용 OTT 플레이어를 마련할 수 있도록 준비한 제품”이라며 “주차 및 정차 중에는 유튜브, 넷플릭스 등으로 자유롭게 영상을 감상하고 주행 시에는 유튜브 뮤직, 멜론으로 음악을 감상하는 등 신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즐거움을 만끽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파인드라이브 AI 2 PLAY’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인디지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