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논 LCD 빌트인 스타일 블랙박스 ‘아이나비 S shot’ 출시
상태바
팅크웨어, 논 LCD 빌트인 스타일 블랙박스 ‘아이나비 S shot’ 출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6.08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가 LCD가 없는 빌트인 스타일의 2채널 블랙박스 ‘아이나비 S Shot(에스 샷)’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2채널 FHD 영상화질을 지원하는 ‘아이나비 S Shot’은 기본 3.5인치 LCD가 적용되는 기존 제품과는 다른 논(Non) LCD 모델이다.

전체적으로 작고 슬림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접촉 및 제품 노출 면적이 작아 차량 내부 인테리어와의 일체감을 높이는 디자인을 구현했다.

아이나비 S shot [사진=팅크웨어]
아이나비 S shot [사진=팅크웨어]

LCD가 없는 대신 제품 내부에 와이파이(Wifi)가 기본 탑재되어 스마트폰 테더링을 통해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아이나비블랙박스 링크(Link)’와의 연동을 지원한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 뷰는 물론 녹화영상 확인 및 다운로드, SNS 공유 는 물론 블랙박스 설정 변경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강화된 주차 녹화기능도 적용했다. 기존 프리미엄 제품에 적용됐던 ‘저전력주차녹화’ 솔루션이 적용돼 주차 시 보조배터리(아이볼트 BAB-105, 115/10,200mAh 장착 기준)를 장착해 사용할 경우 최대 73시간까지 장시간 주차녹화를 지원한다. 

또 효율적인 주차녹화를 위해 영상을 효율적으로 저장할 수 있는 ‘타임 랩스’ 및 안정적인 녹화영상 저장은 물론 파일변환이나 전용 뷰어 없이 PC나 스마트폰 영상을 바로 확인 가능한 ‘포맷 프리2.0’ 기능이 기본 탑재된다.

이와 함께 주차 중 차량 배터리를 실시간 체크해 설정된 기준 전압 이하로 떨어질 경우 배터리 보호를 위해 블랙박스 전원이 자동 차단해 안정적인 전력을 유지, 관리해 주는 ‘배터리 방전방지’, 햇볕으로 인해 차량 내부가 고온으로 올라갈 경우 자동으로 온도를 감지해 본체 보호를 위해 녹화를 중지하는 ‘고온자동차단’ 기능이 지원된다. 

제품 고장 시 사후 지원도 2년간 무상으로 지원하며 별도 외장 GPS 장착을 통한 4개의 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ADAS), 운행위치 및 속도정보 기록, 과속단속지점을 안내하는 ‘안전운행도우미’ 기능으로 안전한 운행을 돕는다.

한편, ‘아이나비 S Shot’은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등)에서도 동시에 판매된다.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