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 글로벌 인포섹 어워드서 '웹 보안 혁신' 부문 수상
상태바
펜타시큐리티, 글로벌 인포섹 어워드서 '웹 보안 혁신' 부문 수상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6.0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펜타시큐리티는 사이버 디펜스 매거진 CDM이 주최하는 '2021 글로벌 인포섹 어워드' 시상식에서 '웹 애플리케이션 최우수 혁신상' 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9회째 개최된 이번 행사는 미 국토안보부 보안전문가 FMDHS, 공인 정보시스템 보안전문가 CISSP, 화이트 해커 자격증 CEH 보유자 등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단이 전 세계 보안기업 중에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 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

 

펜타시큐리티는 이번 수상을 통해 자사 웹 보안 솔루션 와플의 우수성과 특히 오늘날 코로나19로 인한 재택근무 및 비대면 교육 등 언택트 상황 대응력을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와플은 자체 개발한 머신러닝 기반 지능형 논리 분석 엔진을 통한 보안 상태를 유지하면서도 문제 발생 시 탑재된 자가 점검 및 무인 대응 기능이 자동으로 동작해 관리자의 직접 조작 없이 스스로 상황에 대응해 문제를 해결한다.

인포섹 어워드 심사를 주관한 CDM 발행인 게리 밀리프스키는 "펜타시큐리티는 ▲현재 보안위협 현황에 대한 확실한 이해 ▲아직 알려지지 않은 미래 공격에 대한 선제적이고 근본적인 방어기술 보유 ▲비용-효율적이고 우수한 품질의 솔루션 공급 등 인포섹 어워드의 3가지 주요 평가기준을 모두 충분히 달성했다"고 수상자 선정 이유를 밝혔다.

남경문 펜타시큐리티 기획실장 이사는 "고성능과 편의성을 동시에 추구해 온 와플 연구개발진의 노력이 세계적 언택트 상황의 웹 보안 필요에 부합함으로써 본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사회의 웹 의존도가 극도로 높아진 만큼 그 중요성도 함께 높아진, 웹 보안 기술 고도화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