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과학기술로 지역산업 혁신에 기여한 주인공 찾습니다”
상태바
부산시 “과학기술로 지역산업 혁신에 기여한 주인공 찾습니다”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6.04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는 제2회 부산과학기술혁신상의 주인공을 찾기 위해 30일까지 대상자 추천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산업과학혁신원과 부산과학기술협의회가 주관하는 이번 포상은 산·학·연 우수 과학기술인의 자긍심 고취 및 산업혁신 독려와 지역산업 혁신을 위한 과학기술 사업화 우수역량 발굴 및 진흥을 위해 마련했다.

추천대상자는 부산시 소재 기업 및 기관(대학·연구소 등) 소속으로 혁신기술개발과 기술 사업화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공이 큰 자로 연구자 개인 또는 팀(최대 5인)이다. 

소속 기관(기업) 대표자 및 관련 전문가 2인 연대 추천이 있어야 하며 관련 분야 현장 근무경력 5년 이상(이전 근무경력 합산)이면 된다. 

수상자는 기술성, 사업성, 파급효과에 대한 서류와 면접심사, 현장검증의 심사를 거쳐 대상 1명(팀), 최우수상 1명(팀) 등 2명(팀)을 최종 선정할 예정이며, 최종 수상자에게는 부산광역시장 상장과 과학기술 연구개발비(대상 3000만 원, 최우수상 1000만 원)가 지급된다. 

서류접수는 30일까지며 원본은 부산과학기술협의회로 우편 또는 방문해 제출하고, 한글파일은 이메일(award@fobst.org)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를 참고하거나 부산과학기술협의회(051-501-634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