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졸업입학 시즌 교복기증 '인증샷' 이벤트
상태바
LG유플러스, 졸업입학 시즌 교복기증 '인증샷' 이벤트
  • 이광재
  • 승인 2013.02.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고등학교 졸업생을 대상으로 교복을 학교나 기부단체에 기증하고 인증샷을 찍어 보여주면 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교복기증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따라 오늘부터 올해 고등학교 졸업생(1994년생~1990년생)이 자신이 입던 교복을 모교나 기부단체에 기증하고 휴대폰으로 인증샷을 찍어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 보여주면 'LTE원어민회화', 'e북 패키지' 등 다양한 교육관련 콘텐츠를 3개월간 월정액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가 프로모션으로 제공하는 LTE 원어민회화는 TOEIC스피킹, 입시 및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NEAT) 등을 화상으로 제공하는 LTE 기반의 실시간 스마트러닝 서비스이며 e북 패키지는 매월 150건 이상 업데이트 되는 e북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월정액 서비스다.

LG유플러스는 교복기증 인증샷 이벤트를 마련하게 된 것이 올해 고등학교 졸업예정인 청소년들이 인증샷이라는 간편한 방법으로 후배들에게 교복을 물려줄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대학 진학 후 필요한 교육 콘텐츠들을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기존에 교복 수거를 해오던 동사무소, 구청 중 일부 관공서가 오는 2월15일까지 수거함을 철거함에 따라 LG유플러스의 교복기증 인증샷 이벤트가 본격적으로 졸업시즌에 돌입하는 학생들의 교복 수거를 장려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졸업입학 시즌에 보다 많은 가입자들이 혜택을 누리도록 하기 위해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아웃백, 미스터 피자 이용시 30% 할인, 서울랜드 이용시 50%를 할인해주고 추첨을 통해 맥스무비 영화예매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멤버십 이벤트를 2월18일부터 3월17일까지 한달 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