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선명하게 더 화려화게…기본에 충실한 24형 모니터
상태바
더 선명하게 더 화려화게…기본에 충실한 24형 모니터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5.12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 ∥ 유디아 룩 240 IPS

제이씨현시스템이 자사 브랜드 유디아(UDEA)의 더욱 화사하고 색감이 좋은 AH-IPS 패널을 탑재한 ‘룩(LOOK) 240 IPS’ 모니터를 출시한다.

유디아 룩 240 IPS는 최신 광시야각 패널의 AH-IPS 패널을 탑재하고 모니터의 기본 포트로 D-SUB, DVI를 제공하고 있고 오디오 입력 포트를 통해 내장 스피커를 통한 음성 출력이 가능하도록 했다.

유디아 룩 240 IPS는 유디아만의 고유 디자인으로 알루미늄 전면 디자인과 뒷면의 헤어라인 디자인으로 돼 있어 어디에서도 완성된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다.

▲ 유디아 룩 240 IPS는 최신 광시야각 패널의 AH-IPS 패널을 탑재하고 모니터의 기본 포트로 D-SUB, DVI를 제공하고 있고 오디오 입력 포트를 통해 내장 스피커를 통한 음성 출력이 가능하도록 했다.

유디아 룩 240 IPS는 최신의 AH-IPS 패널을 탑재해 밝기와 색감이 기존 광시야각 패널을 사용한 제품보다 우수하다. 또 1920×1080의 풀-HD 영상을 구현하며 더욱 또렷하고 생동감 있는 영상을 구현하며 5㎳(GTG)의 빠른 응답 속도로 게임이나 스포츠와 같은 빠른 영상을 보기 에도 끊김 없는 영상을 구현하도록 했다.

유디아 룩 240 IPS는 대기전력 0.5W 이하의 전력량을 구현해 일정시간 사용하지 않을 때는 대기모드로 진입, 사용자의 전기 사용량을 대폭 줄일 수 있도록 고려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