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시큐리티, ‘알약M’ 출시 1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이스트시큐리티, ‘알약M’ 출시 1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5.31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트시큐리티가 자사 모바일 백신 앱 ‘알약M’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희망약방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 전원은 알약M 내 그린약방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받고, 해당 포인트는 실생활에서 사용 가능한 기프티콘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알약M 10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희망약방 챌린지’와 ‘100% 당첨 행운 룰렛’이 동시에 진행된다.

먼저 ‘희망약방 챌린지’ 이벤트는 코로나19로 비대면 일상이 익숙해진 가운데, 자유로운 일상으로 돌아갈 희망을 잃지 말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으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한 즐거운 추억이 담긴 야외 사진에 희망 메시지를 작성한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주년 기념 굿즈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동시에 진행되는 ‘100% 당첨 행운 룰렛’ 이벤트는 알약M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알약M 앱 접속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스트시큐리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10년간 알약M에 대한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사용자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알약M과 함께 모바일 보안 위협으로부터 안전한 일상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