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와이즈원, 중소기업 스마트환경 지원 위한 상생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유와이즈원, 중소기업 스마트환경 지원 위한 상생 프로모션 실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5.12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와이즈원이 중소기업의 스마트환경을 지원하기 위한 중소기업 상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 진행 제품은 네이버의 신규법인 웍스모바일의 ‘웍스모바일(Works Mobile)’ 서비스와 결합한 협업·그룹웨어 솔루션 ‘와이즈원 스마트러너(wiseOne Smart Runner (Powered by Works Mobile)’다.

와이즈원 스마트러너는 유와이즈원의 협업솔루션 개발 경험을 기반으로 한 전자결재 및 업무포탈, 설문조사, 자원관리, 팀플레이스 등 기업 내부 협업에 필수적인 서비스에 웍스 모바일의 기업형 메일, 캘린더, 주소록, 드라이브, 오피스가 합쳐진 제품이다. 특히 네이버 임직원들이 사내에서 실제 사용하면서 나온 기업 요구사항을 반영한 서비스로 3700만 국내 사용자들에게 서비스 안정성이 검증됐다.

▲ 이번 프로모션 진행 제품은 네이버의 신규법인 웍스모바일의 ‘웍스모바일(Works Mobile)’ 서비스와 결합한 협업·그룹웨어 솔루션 ‘와이즈원 스마트러너(wiseOne Smart Runner (Powered by Works Mobile)’다.

3개월 무료이용 서비스가 제공되는 이 프로모션은 올해 5월부터 시작되며 1년 사용 계약을 체결하는 선착순 100개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해외에 진출한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해외지사 6개월 무료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와이즈원 스마트러너는 기업용 클라우드 오피스 프로그램이 포함돼 오피스 제품의 별도 구매 없이 언제 어디서나 웹기반 오피스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네이버의 글로벌 네트워크 지원 망으로 동남아, 중남미 등 인프라가 열악한 해외지사에서도 전자결재, 설문조사, 팀플레이스 등의 기능을 통해 국내 본사와 효율적인 협업 및 소통이 가능하다.

제품을 사용중인 대웅그룹 관계자는 “국내에 있는 서버에만 의존하던 기존 구축형 제품과 달리 최고수준의 로딩 속도와 24시간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며 “미국은 물론 중국을 비롯한 베트남,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해외지사 및 법인에서도 만족도가 높았다”고 전했다.

와이즈원 스마트러너는 이와 함께 메일, 전자결재, 캘린더, 주소록, 드라이브, 오피스 등이 모바일앱으로 구현돼 시간과 공간에 제한 없는 모바일오피스 환경 구현이 가능하고 클라우드 형태로 필요한 제품을 선택, 사용한 인원과 사용 기간에 맞게 요금을 지불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재형 유와이즈원 대표는 “와이즈원 스마트러너를 통해 대기업뿐 아니라 중소기업에서도 합리적인 비용으로 스마트워크 실현을 이룰 수 있도록 중소기업 대상의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특히 해외지사와의 협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스마트워크 시스템을 구축했으나 업데이트가 되지 않아 사용에 불편을 겪는 기업에게 유용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