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블록, 빗썸 원화 마켓 상장
상태바
미스블록, 빗썸 원화 마켓 상장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5.25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기반 의료서비스 통합 플랫폼 미스블록이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 원화 마켓에 상장한다.

25일 미스블록에 따르면 빗썸코리아는 자체 커뮤니티 사이트 빗썸 카페를 통해 미스블록 MSB 토큰의 원화 마켓 상장을 공식 발표했다. 

미스블록은 환자, 병원, 정부 및 공공기관에게 검증된 의료 정보를 제공하고 참여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효율적인 의료 서비스 생태계 구축을 지향하고 있다.

올해 초 출시한 ‘아나파톡’ 앱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진료 예약이 가능하다. 미스블록은 추후 앱에 등록된 전문 의료진에게 화상과 채팅으로 의료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앱을 추가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미스블록은 빗썸 원화 마켓 상장을 기념해 두 가지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외부 MSB 토큰 입금 기여도에 따라 총 1.5 BTC를 차등 지급한다.

이외에도 오는 27일까지 3일간 일 거래 금액 및 기여도에 따라 총 4만5000 MSB 토큰이 차등 지급될 예정이다.

미스블록 김도희 대표는 “빗썸 BTC 마켓 상장에 이어 BTC 오픈 평가에서 우수한 프로젝트로 선정돼 KRW 마켓 상장까지 이뤄냈다”며, “앞으로도 아나파톡 앱의 끊임없는 시스템 개발과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유용한 의료 정보·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