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톡 쇼핑몰 ‘큐몽가게’,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첫방송 진행!
상태바
퀴즈톡 쇼핑몰 ‘큐몽가게’,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첫방송 진행!
  • 칼럼니스트 이은영
  • 승인 2021.05.22 0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퀴즈 플랫폼 퀴즈톡이 지난 5월 20일 오후 3시부터 약 1시간 동안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쇼핑 라이브는 남성 성악가, 뮤지컬 배우로 이루어진 보컬 그룹 ‘라오니엘’의 리더 전현규가 쇼호스트가 되어 진행되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프랜드리 KF94 마스크” 30매를 4,500원(장당 150원)의 특가 가격에 선보였으며 라이브 방송 중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와 경품 이벤트 또한 진행했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 퀴즈톡은 정식 출시 20개월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60만 건을 돌파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일반적으로 보상이 없는 퀴즈 앱과는 다르게 유저들이 문제를 풀어 꾸준하게 리워드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누구나 퀴즈 크리에이터가 되어 퀴즈를 출제할 수 있다는 차별점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퀴즈톡은 빠른 성장을 할 수 있게한 회원들에게 보답하고자 회원 전용 쇼핑몰을 “큐몽가게”로 리뉴얼해 퀴즈톡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최대 50%까지 상품을 할인받아 구입할 수 있는 등 많은 혜택을 제공해주고 있다.

쇼핑 라이브를 통해 특가로 판매한 “프랜드리 KF94 마스크” 역시 큐몽가게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퀴즈톡 관계자는 “처음으로 진행된 큐몽가게 네이버 쇼핑 라이브가 잘 마무리되어 기쁘고 앞으로 매주 진행될 라이브 방송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유익하고 재미있는 서비스는 물론 커머스 사업 활성화를 통해 더욱 성장하는 퀴즈톡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