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몬-파이어아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반 제어 지원
상태바
기가몬-파이어아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반 제어 지원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5.21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가몬은 파이어아이와 협력을 통해 기가몬 호크와 파이어아이 네트워크 보안의 통합 솔루션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이에 통합 솔루션 사용자들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네트워크 전반의 성능, 보안 및 비용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하고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으며, 관리 및 리포팅 기능이 내장된 단일 인터페이스를 통해 하이브리드 인프라 전반에 대한 통합 뷰를 확보할 수 있게 됐다.

변화하는 환경에 대한 민첩성의 중요성과 기업의 요구사항이 커지면서 디지털 인프라는 급속도로 진화해왔다. 이러한 환경을 최적화하고 보호하기 위해 IT 팀은 추가 애플리케이션과 관리 도구를 급속히 구현하게 됐고, 이로 인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네트워크 전반에 대한 완벽한 가시성을 확보하는데 근본적인 한계가 발생했다.

기가몬 호크는 기존의 가시성 도구와 달리, 전체 하이브리드 인프라를 포괄하는 단일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구축되며, 탄력적인 확장을 통해 모든 클라우드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IT 팀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네트워크의 성능, 보안 및 비용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하고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

마이클 딕맨 기가몬 최고제품책임자(CPO)는 “기가몬은 오랜 기간 네트워크 가시성 분야의 선두주자였으며, 이번 협력으로 파이어아이를 통해 최고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플랫폼을 제공하게 됐다”고 전하며, 파이어아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을 보호 및 단순화, 최적화하게 된 점이 매우 자랑스럽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