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팔목으로 드는 우산 ‘폰브렐라’ 증정 이벤트
상태바
KT, 팔목으로 드는 우산 ‘폰브렐라’ 증정 이벤트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5.11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2014년 ‘올레 멤버십 다이어리’를 선사했던 ‘올레 멤버십 리미티드 에디션(Limited Edition) 1’에 이어 ‘올레멤버십 리미티드 에디션 2. 폰브렐라(Phonebrella, 이하 ‘올레 멤버십 우산’) 2015’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T만의 독창적이고 세련된 디자인 아이템을 선보이는 올레 멤버십 리미티드 에디션의 첫 작품인 ‘올레 멤버십 다이어리’는 당시 획기적인 디자인과 기능으로 고객으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으며,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의 하나인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2관왕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 KT가 ‘올레 멤버십 리미티드 에디션 2. 폰브렐라(Phonebrella) 2015’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해는 올레 멤버십 리미티드 에디션의 두 번째 아이템으로 여름을 위한 ‘올레 멤버십 우산’을 야심차게 준비했다.

일명 폰브렐라(Phonebrella : Phone+ Umbrella)로 불리는 올레 멤버십 우산은 반드시 한 손으로 잡아야 하는 기존 우산과는 달리 팔목만으로도 들 수 있어 우산을 쓴 상태에서 양손으로 자유롭게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KT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또 모던한 5가지 색상(클래식 그레이·스모키 그레이·블라썸 레드·로얄 레드·시크 블랙)에 올레 멤버십의 풍부한 혜택을 의미하는 9개 아이콘을 그래픽 패턴으로 적용하고 최고급 소재의 원단을 사용해 세련미를 더했다.

이번 이벤트는 올레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오는 6월10일까지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 올레 멤버십 웹페이지 및 App에서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2만명에게 한정판 우산을 선사할 예정이며 이벤트 당첨시  멤버십 포인트 5000점이 차감된다. 당첨자는 6월15일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 올레 멤버십 웹페이지 및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올레 멤버십 우산 수령 후, 7월26일까지 이벤트 사이트에 올레 멤버십 우산 인증 사진과 함께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을 제공하는 후속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KT는 지난 1일부터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올레 멤버십의 캐릭터 및 프리미엄 디자인 프로덕트(product)를 소개하는 전용 공간 ‘다운업프리 홍보존’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다운업프리 홍보존은 올레 멤버십 홍보 동영상의 메인 캐릭터 인형 전시와 더불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포토존이 준비돼 있다. 이 밖에도 올레 멤버십 다이어리, 멤버십 카드 등 디자인 프로덕트들도 전시되고 있어 올레 멤버십의 디자인 아이덴티티(Identity)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KT는 다운업프리 홍보존 오픈을 기념해 포토존에서 본인 얼굴 인증샷을 찍고 사진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뱅앤올룹슨 헤드폰(5명)과 스타벅스 기프티쇼 (30명)를 선사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병무 KT 마케팅부문 로밍&제휴사업담당 상무는 “이번 올레 멤버십 리미티드 에디션2. 폰브렐라 2015 이벤트는 올레 멤버십 고객이 다가오는 여름에 스마트한 모바일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올레 멤버십이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고 고객들이 차별화된 서비스를 체감할 수 있도록 고객최우선 경영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