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성에스엔이, ‘의료기기 산업의 디지털 전환 CM&S 기술 세미나’ 개최
상태바
태성에스엔이, ‘의료기기 산업의 디지털 전환 CM&S 기술 세미나’ 개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5.18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전문기업 태성에스엔이가 오는 6월 10일 '의료기기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CM&S(Computational Modeling and Simulation) 기술 세미나'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기대 수명의 증가로 질병 예방, 진단, 치료 연구의 솔루션 제공을 위해 산업 전반에 걸쳐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적용이 확대되고 있다.

포스터 [사진=태성에스엔이]
포스터 [사진=태성에스엔이]

이에 태성에스엔이는 관련 국내외 전문가분들과 의료기기 산업의 주요 기술 트랜드인 CM&S를 통해 여러 산업에서 일어나고 있는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의 현재를 공유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마련한다. 

세미나 사전 신청은 6월 8일까지 태성에스엔이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주요 발표로는 국내 의료기기 신뢰성 확보를 위한 CM&S의 규제 과학적 접근, 수술 로봇과 시뮬레이션 기술, CM&S를 활용한 아시안 고령자의 정형외과 수술을 위한 응용, 체내 이식 의료기기의 변형 거동 및 혈류 유동에 관한 연구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태성에스엔이는 CAE 기술력 기반의 전문기업으로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을 통해 산업 전반에서 요구되는 신제품 개발의 기간 단축과 운영 방법 개선이 가능하도록 의료기기 분야의 CAE 해석 활용에 집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