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농촌 6차 산업 인증제품 영상 콘테스트 공모
상태바
충남도, 농촌 6차 산업 인증제품 영상 콘테스트 공모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5.14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연구원 농업6차산업센터는 충남 농촌융복합(6차)산업 인증 경영체 홍보를 위한 유튜브 영상 콘테스트를 오는 6월 1일부터 한 달간 공모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20대 젊은 세대의 농업·농촌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이고, 도내 농촌융복합(6차)산업 인증경영체 제품 및 체험 홍보를 목적으로 진행한다. 

참가대상은 대학생(휴학생도 가능)이고 누구나 개인 혹은 3인 이하의 팀으로 참가할 수 있으며, 대상 1명(팀)에 150만 원 등 총상금 1110만 원 규모로 열린다.

이번 공모전은 6월 말까지 신청서를 사전 접수한 자에 한해 홍보 대상 제품 또는 체험상품을 선정해 2~3분짜리 영상 1건을 제작,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한 후 URL과 영상파일을 8월 13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영상의 창의성 및 표현성, 이해도, 구성 및 활용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게 되고, 심사 결과는 9월 8일 최종 발표할 예정이다.

김현숙 충남농업6차산업센터장은 “이번 유튜브 영상 콘테스트를 통해 농업과 농촌에 관심을 갖고, 충남의 6차산업에 활력을 불어넣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모전 참가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충남6차산업.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