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신규 오브제컬렉션 ‘휘센 타워’ 에어컨 론칭
상태바
LG전자, 신규 오브제컬렉션 ‘휘센 타워’ 에어컨 론칭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5.13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새로운 색상의 오브제컬렉션 모델을 추가로 선보이며 ‘휘센 타워’ 에어컨의 대세화 굳히기에 들어간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처음 선보인 휘센 타워는 고객들로부터 차별화된 성능과 디자인을 인정 받으며 지난달까지 LG 휘센 스탠드형 에어컨 판매량 가운데 3대 중 1대를 차지할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LG전자는 최상위 럭셔리부터 프리미엄, 스페셜 등 디자인과 기능에 따라 휘센 타워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특히 오브제컬렉션 색상인 카밍 베이지를 적용한 럭셔리와 프리미엄 모델은 지난달까지 휘센 타워 판매량 가운데 절반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인기다. 공간 인테리어를 위해 LG 오브제컬렉션 제품군과 함께 구입하는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LG전자는 이번에 기존 카밍 베이지에 이어 카밍 그린 색상의 오브제컬렉션 모델을 이달 20일 신규 출시한다. 앞서 웨딩 스노우 색상의 실속형 LG 휘센 타워 스페셜 모델도 최근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인 바 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박준성 에어솔루션마케팅담당은 “휘센 타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성능을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LG 가전 팬덤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LG전자는 이달까지 휘센 타워를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50만 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