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포켓볼 이우진·서서아 선수 후원
상태바
LG유플러스, 포켓볼 이우진·서서아 선수 후원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5.12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인기종목 지원 일환, 3년간 전폭 지원

LG유플러스가 대한당구연맹 소속 이우진, 서서아 포켓볼 선수를 향후 3년간 후원한다고 12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비인기 스포츠 종목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두 선수와 후원 협약을 맺고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훈련에만 집중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해 보다 큰 꿈을 향해 도전해 나갈 수 있도록 돕겠다는 취지다.

LG유플러스가 후원하는 이우진 선수(부산당구연맹)는 한국 포켓볼 사상 최초로 세계 주니어 선수권 대회 결승에 진출했던 국내 랭킹 3위 선수다. 지난 2017년 전국 종별 학생당구선수권대회 9볼 고등부 1위, 아시아 포켓볼선수권대회 주니어 개인·복식전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서서아 선수(전남당구연맹)의 경우 대한민국 최연소 포켓 종목 국내랭킹 1위 선수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세계 챔피언 기대주로 꼽힌다. 지난 2018년 전국종별 학생당구선수권대회 1위를 시작으로 2019년 무안황토양파배 및 대한당구연맹회장배 전국당구대회에서 우승했으며 ‘국토정중앙배 전국당구대회’에서는 2020년과 2021년 2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 김새라 전무는 “유명한 종목의 선수들 만큼 비인기 종목 선수들의 열정도 주목받고 응원을 받아 마땅하다”며, “이번 후원이 꿈을 향해 노력하는 선수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