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 핸디소프트와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연동
상태바
비즈플레이, 핸디소프트와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연동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5.12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디 그룹웨어와 전자결재 연동, 페이퍼리스 환경 구현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 비즈플레이는 그룹웨어 전문기업 핸디소프트와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연동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에 따라 비즈플레이는 핸디소프트의 대표 솔루션인 ‘핸디 그룹웨어’와 자사 경비지출관리 서비스의 전자결재 서비스를 연동한다.

이에 따라 기존에 종이 영수증으로 지출 증빙을 관리하거나 별도 시스템을 통해 경비를 관리하던 기업은 이제 비즈플레이에서 법인 카드 영수증 내역을 손쉽게 핸디 그룹웨어로 결재 상신할 수 있게 됐다.

핸디소프트 역시 파트너십을 통해 자사 그룹웨어 고객이 모바일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돼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페이퍼리스 업무 환경이 점차 요구되는 공공기관의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도입도 늘어날 것으로 내다본다. 현재 200개 이상의 공공기관이 핸디 그룹웨어를 사용하고 있다.

이준희 핸디소프트 대표는 “공공과 기업 시장에서 경비지출관리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비즈플레이와의 파트너십으로 핸디소프트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석창규 비즈플레이 대표는 “향후 5년 내 전자 영수증이 종이 영수증을 대체하고 기업의 경비지출관리 방법도 이에 맞춰 변화할 것”이라며 “핸디소프트와의 제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종이 영수증 없는 경비지출관리로 업무 효율성을 증진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