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렉추얼데이터, 도큐사인·라이프코리아와 전자서명 웨비나 공동 개최
상태바
인텔렉추얼데이터, 도큐사인·라이프코리아와 전자서명 웨비나 공동 개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5.11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걸테크 기업 인텔렉추얼데이터는 오는 26일 전자서명 글로벌 기업 도큐사인(DocuSign) 및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유통기업인 라이프 라이센싱 테크놀로지 코리아와 함께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계약 업무 혁신을 위해 전자서명 솔루션 도입을 계획하고 있는 국내 기업을 대상으로 약 60분간 한국어로 진행될 예정이다.

웨비나 포스터 [사진=인텔렉추얼데이터]
웨비나 포스터 [사진=인텔렉추얼데이터]

웨비나는 도큐사인 아시아태평양 지역본부(싱가포르) 최성열 이사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국내시장에서 도큐사인 제품 및 기술지원 경험이 풍부한 인텔렉추얼데이터의 안근혁 매니저가 국내 전자서명 현황 및 간단한 도큐사인 사용법을 시연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별도의 질의·응답 섹션을 마련, 실무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기회도 마련했다.

글로벌 전자서명 솔루션 도큐사인은 180개 이상 국가에 서비스 제공뿐만 아니라 포춘지 선정 100대 기업 중 99%가 사용하는 전자서명 글로벌 시장 점유율 70% 이상인 1위 솔루션이다.

지난해 11월 인텔렉추얼데이터와 함께 한국 시장 진출 이후 업무 효율성 및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웨비나 참여를 희망하는 이들은 인텔렉추얼데이터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